서비스 이용약관





제 1장 총칙

제 1조 (목적)

이 약관은 버그클리닉 (이하 "회사")이 제공하는 서비스의 이용조건 및 절차에 관한 사항과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조 (약관의 효력 및 변경)

이 약관의 내용은 웹 화면에 게시하거나 기타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공시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합니다.

회사는 사정변경의 경우와 영업상의 중요 사유가 있을 대 약관을 변경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은 전항과 같은 방법으로 효력을 발생합니다.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서비스의 초기 화면에 그 적용일자 7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제 3조 (약관 외 준칙)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전기통신 기본법, 전기통신사업법 및 기타 관련법령의 규정에 따릅니다.


제 4조 (용어의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① 회원 : 회사와 서비스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온라인신청 및 방문견적신청등을 한 자

② 파트너 : 회사와 상품 및 서비스 공급계약을 체결하고, 회사 및 회원을 대상으로 상품 및 서비스를 공급하는 자


제 2장 회원가입 계약

제 5조 (회원자격 및 이용신청)

① 회원은 만 14세 이상의 국내 거주자에 한합니다.

② 회원은 개인 또는 회사나 단체 및 법인명의 회원으로 가입할 수 있습니다.

③ 회원가입을 이용자의 이용신청에 대한 회사의 이용 승낙과 이용자의 약관내용에 대한 동의로 성립됩니다.

④ 회사는 다음 각 호에 대하여 해당하는 이용신청계약에 대하여는 이를 승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용 계약 신청서의 내용을 허위로 기재하거나 허위서류를 첨부하여 신청하였을 때

사회의 안녕이나 혹은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하였을 때

만 14세 미만의 청소년

기타 회원으로 등록하는 것이 회사의 서비스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⑤ 회원가입의 성립은 회사가 정한 가입 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기입한 후 이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함으로서 완료됩니다.

제 6조 (회원정보의 변경)

① 회원은 회원가입 시 기재한 회원 정보의 변경이 있는 경우,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여 정보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② 제1항의 변경사항 중 성명의 변경이 있는 경우에는 전자우편, 전화 또는 팩스, 기타 방법으로 회사에 대하여 수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 회사는 즉시 접수 처리합니다.


제 7조 (회원 탈퇴 및 자격 상실 등)

① 회원은 회사에 언제든지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사이트 내 "나의 정보/탈퇴 요청" 서비스를 이용하여 탈퇴 의사를 밝힙니다. 회사는 회원의 탈퇴 요청에 대하여 접수 즉시 회원탈퇴를 처리하며 탈퇴 안내 메일을 회원에게 발송함으로써 탈퇴가 완료됩니다. 탈퇴 처리 후 회사는 회원의 개인 정보를 보관하지 않습니다. 단, 탈퇴 처리를 하더라도 회사는 포인트 관련 자료에 대해서는 회계상 보관할 수 있습니다.

② 회원이 다음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는 사전 통지 없이 회원자격을 제한 및 해지시킬 수 있으며, 이 경우 적립된 포인트를 무효로 합니다.


가입신청 시에 허위 내용을 등록한 경우

다른 사람의 서비스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거래 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는 행위, 혹은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의 반하는 경우

신분증 하나로 두개 이상의 회원계정을 사용했을 경우

관련 법령에 의하여 그 전송 또는 게시가 금지되는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의 전송 또는 게시하는 행위

회사의 직원이나 서비스의 관리자를 가장하거나 사칭하여 또는 타인의 명의를 모용하여 글을 올리는 행위

제 3장 서비스 제공 및 이용


제 8조 (서비스의 이용시간 및 서비스제공의 중지)

① 회사는 사전통보 없이 이 서비스를 언제라도 종료할 수 있습니다.

② 서비스의 이용은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을 원칙으로 합니다.

③ 이용시간은 정기점검 등 필요로 인하여 회사가 정한 때 또는 정보통신설비의 설치 및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할 때에는 ②항에 따르지 않을 수 있습니다.

④ 기타 리서치와 유사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제 9조 공게 게시물의 삭제

이용자의 공개 게시물의 내용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는 이용자에게 사전 통지 없이 해당 공개 게시물을 삭제할 수 있고, 해당 이용자의 회원자격을 제한, 정지 또는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다른 이용자 또는 제3자를 비방하거나 중상모략으로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

공서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의 정보, 문장, 도형 등을 유포하는 내용

범죄행위와 관련이 있다고 판단되는 내용

다른 이용자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

게시판의 성격 또는 목적에 반하는 내용이라고 판단되는 내용

기타 관계 법령에 위배된다고 판단되는 내용

제 10조 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제한

① 회사가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 재산권은 회사에 귀속합니다.

② 이용자는 '서비스'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전송,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사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됩니다.


제 4장 계약변경 및 계약 해지

제 11조 (약관의 변경)

회사는 이 동의 약관서를 사전통보 없이 언제라도 수정할 수 있습니다. 변경된 서비스에 대한 회원의 참여가 계속되면 각 수정사항에 대한 회원의 동의가 있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회원은 웹사이트를 정기적으로 방문하여 동의 약관 및 규정에 대한 내용이 수정되었는지를 확인해야할 책임이 있습니다. 이 동의 약관서의 수정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회원은 서비스에 대한 참여를 즉시 중단해야 합니다.


제 12조 (손해 배상)

회사는 제공되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회원에게 어떠한 손해가 발생하더라도 회사의 고의, 과실에 의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이에 대하여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단, 손해 배상의 범위는 회원이 입은 직접적이고 통상적인 손해에 한하되, 구체적인 내용은 별도로 정한 회사의 규정에 따릅니다.


제 13조 (분쟁의 해결)

① 회사와 회원은 서비스와 관련하여 발생한 분쟁을 원만하게 해결하기 위하여 필요한 모든 노력을 해야 합니다.

② 서비스에 대한 권한 또는 포인트의 증감에 대한 권한과 같이 서비스와 관련된 문의 및 분쟁은 행위 발생시점에서 30일 이내로 회사에 서면 제출해야 합니다.

③ 회사의 실책으로 발생한 문제의 경우, 그 실책이 이 동의 약관의 불이행을 의미하지 않으며, 회원에 대한 보상으로 분쟁의 대상이 된 포인트 적립으로 해결합니다.


* 최초 시행일자 : 2018년 08월







  • 버그클리닉

    대표: 김정용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가야대로 623-1, 4층
    사업자등록번호 : 667-45-00371

  • T.1566-5642   F.051-898-1676

Copyrightⓒ 2018 버그클리닉 All rights reserved.       개인정보취급방침     이용약관
홈페이지제작업체-[업종]디자인,홈페이지,인쇄 [상호]상현기획 [대표]민진경 [사업자번호]285-30-00480 [전화]0507-1407-3412